구글 폭탄 위키백과,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

이렇게 훌륭한 알고리즘이지만, 소위 ‘불펌’이 만연하는 곳에서는 이 알고리즘은 바보가 된다는 사실이다. 글을 ‘퍼가기’ 하면서 원문의 링크를 걸지 않는다면, 이 알고리즘에 따르면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퍼가도 웹사이트의 순위는 올라가지 않는다. 백링크 인터넷에서는 싸이월드, 또는 그 이전 시절부터 출처 없이 ‘퍼가기’가 참 유행했다.
서브 폴더 예시는 /blog /information /seo-marketing 이런 형식입니다. 마지막으로 랭킹은 색인된 콘텐츠를 검색 의도에 맞춰서 순위를 부여한 다음 사용자가 해당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랭킹 순서대로 결과를 제공합니다. 첫 번째 단계인 크롤링은 구글봇(웹 크롤러)이 내 웹페이지의 콘텐츠를 복사해서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수집한 정보를 검색엔진으로 가져옵니다.
① “회원”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포함한 데이터가 “회사”가 수집하고 한국에 제출 및 보관되는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. “회사”는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표준 “서비스”의 제공과 함께 외국인 “이용자” 각자의 본국 법률 및 요건도 준수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 이 조항에 제시된 규정은 한국 이외의 국가에서 “서비스”를 이용하는 “회원”에게 적용됩니다.
사람들은 검색결과 사이트의 첫 번째 페이지를 넘어가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. 우리도 그렇듯이 보통 상위 3개 글 중 하나를 택하여 읽습니다. 따라서 아무리 좋은 콘텐츠, 좋은 제품 등을 가지고 있어도 검색엔진최적화를 충족 시키지 못하면 절대로 첫 페이지에 노출 될 수 없고 그렇기에 고객에게 나의 존재를 알릴 수가 없습니다. 아무리 내 콘텐츠나 상품이 좋아도 검색엔진 상단에 뜨지 않으면 안타깝게도 매출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. 하지만 디지털 마케팅의 한 종류인 검색엔진 최적화를 한다면 상단에 내 사이트가 나올 수 있습니다.
② “회사”는 “서비스” 이용과 관련하여 “회원”의 귀책 사유로 인한 기술적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③ 위의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“서비스”를 제한하거나 중지하게 되는 경우 “회사”는 그와 같은 제한 또는 중지 사유 및 예상 기간을 지체 없이 통지합니다. ① “회원”으로 가입하여 “서비스”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자신의 “계정”으로 신청해야 합니다. ② “서비스”를 이용하기 위한 계약(이하 “서비스 이용 계약”)의 성립 시기는 “회사”의 승낙이 “회원”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. 탈퇴한 후에는 더 이상 Mnet.world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없으므로, Mnet.world 서비스 외, 연결하여 사용한 서비스들도 모두 이용할 수 없습니다. 이를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중복 콘텐츠 감지 사이트를 통해 정기적으로 웹사이트를 검사하는 것입니다.